벤처 핸즈업!

T-mobile의 재치있는 갤럭시S7 방수기능 설명 본문

Trends/IT Videos

T-mobile의 재치있는 갤럭시S7 방수기능 설명

탓치 2016. 2. 26. 07:48

강력한 방수기능의 갤럭시S7, edge. 출처: T-Mobile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탓치입니다.

독일 통신사 티모바일(T-mobile)에서 갤럭시S7의 리뷰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언박싱(Unboxing)부터 물 속에서 진행하는 패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는 갤럭시S7과 갤럭시S7 Edge가 방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아래 영상 보시죠.


갤럭시S7, edge는 IP(Ingress Protection) 68 등급으로 전자기기가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 방수, 방진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6에서 누락되었던 마이크로 SD 슬롯을 다시 제공하였으며, 'Always On Display'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S7의 경우 3000mA, S7 엣지의 경우 3600mA로 늘어났고,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또한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여 AF(Auto Focus) 속도가 월등히 빨라졌습니다. 가상 현실용 HMD인 기어VR과 호환되며 두 개의 어안렌즈로 360도 영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어360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그나저나 영상 속에서 거의 버려지다시피한 이어폰과 충전기는 쓸 수 있을까요? 전기가 통한 적이 없어 합선되지 않았을테니 완벽히 건조시키면 쓸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벤처 핸즈업을 구독하세요.


Comments